크게보기 작게보기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
맘마미아, 연극 뮤지컬 동시 흥행에 웃음
"웹솔루션 개발 업체로 유명한 랭크업"
2009년 02월 17일 10시 36분 입력

웹솔루션 개발 업체로 유명한 랭크업(rankup.co.kr 대표 최영식)이 18일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인터넷신문뉴스솔루션을 이용하면 200만 원대의 비용으로 인터넷뉴스사이트를 즉시 개설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신문사이트를 개발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수천만 원이고 3~6개월의 개발기간에 걸리는데 비해 랭크업 신문솔루션을 이용하면 매우 효과적으로 사이트를 런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뉴스솔루션이 월 몇 십만 원대의 임대비를 받는 ASP방식인 것에 비해 랭크업 뉴스솔루션은 독립형으로 초기 구축비 외에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는다. 

랭크업은 2001년도부터 독립형 웹솔루션을 개발해 왔으며 구인구직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구인구직솔루션, 컨텐츠를 거래할 수 있는 컨텐츠몰,커뮤니티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커뮤니티솔루션을 비롯해 23가지 웹솔루션을 개발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인터넷컨텐츠사업을 하려는 사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랭크업의 김미라 팀장은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사업을 통해  온라인에서 새로운 기회를 잡으려는 사업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인터넷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게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랭크업 webmaster@ranku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