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보기 작게보기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밴드 네이버블로그
농구대통령 허재 내세운 ‘삼다스톤의 비밀’ 화제 만발
2019년 11월 10일 18시 40분 입력

 

 

국내 생수업계 1위 제주삼다수가 선보인 유머 감성의 유튜브 광고가 연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 광동제약과 함께 제주삼다수의 우수성을 웅장한스케일의 SF물로 풀어낸 ‘삼다스톤의 비밀’편을 최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2분23초분량의 ‘삼다스톤의 비밀’편 유튜브 영상은 지난 6월 공개한 ‘깨끗한 물을 찾아서 수타트랙’편의 후속 시리즈로, 제주삼다수 브랜드의 품질과 편의성 등의 가치를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수타트랙’편은 유튜브공개 이틀 만에 200만뷰이상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삼다스톤의 비밀’편은 최근 예능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허재 전 프로농구 감독이 주연을 맡았다. 허재 특유의 분노 캐릭터를살린 스토리가 다양한 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은 최고의 물만 고집하는 까다로운 외계인(허재)이 직접 우주에서 가장 깨끗한 물을 찾아 제주도에 오면서 시작된다. 넘치는 활력과 능력을 가진 지구인들이 마시는 삼다수를 보며 그 원천과 비밀을 밝히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화산암반층은 화산활동에 의해 생성된 지질구조로서 제주도섬 자체가 거대한 천연정수기라 불리고 있다. 특히 제주 화산 쇄설물인 ‘화산송이’는 뛰어난 정화 효과와 흡착력으로 천연 필터 역할을 한다. 두터운 화산암반층과 화산송이를 통과해 불순물이 깨끗하게 걸러지면서 생성되는 화산암반수인 제주삼다수는 자연 그대로의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삼다수 전용 주문앱을 통해 언제어디서든 삼다수를 만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며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반영, 광동제약의 전국 유통망을 활용한 '도어투도어(Door-to-Door)' 가정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고 강조했다. 


유재민 기자 nurck@naver.com